사소한

[경주여행] 경주 한옥펜션, 정다운 가족여행 <2> 본문

사소한여행

[경주여행] 경주 한옥펜션, 정다운 가족여행 <2>

예플 2018. 8. 21. 15:58




앞에 넓은 잔디밭이 있었던 


한옥펜션 


크기가 매우 컸다 





















아이들이 뛰놀기 매우 좋았다 


장난감 자동차나 공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이 신나보였다...










요즘 꽂힌 


아래에서 위로 찍는 샷 













오키나와에서 사온 


소금 쿠키..


이거 엄청엄청 맛있었다!!! 



모두들 좋아하심 











1층이나 2층 선택해서 



평상에서 고기 구워먹을 수 있었다. 

















우리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2층을 선택해서 고기 고기!!!!!!!!!♥



형부와 동생 콜라보로 


고기 구웠는데


너무 너무 맛있어서 


온가족 다 포식 과식!! ㅎㅎ 












오키나와에서 가져온


오리온 맥주도 


이날 모두 다 


마심 ㅋㅋㅋ 














오리온 


인생샷 ㅎㅎ 














형부 아기때 사진과 


 윤이  지금 얼굴이 비슷하다며 


이야기 꽃을 피우며 


5월 가족 여행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