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이케아]가성비갑, 이케아에 가보았다!! 본문

사소한일기

[이케아]가성비갑, 이케아에 가보았다!!

예플 2018. 11. 14. 10:52

 

 

예전에 이케아 갔다가

 

피치못할 사정으로

 

햄버거만 사고

 

이케아 구경도 못하고 돌아온적이 있었다..

 

이제 드디어

 

가성비갑

 

없는게 없다는 이케아에 들어가 보았다...

 

 

 

 

핫하다는 홀 보조테이블

 

이쁘다 갖고싶다

 

ㅜ ㅜ

 

 

 

 

 

 

 

크비스트브로

 

보조테이블

 

거실에 두면 이쁠 거 같다 ㅋㅋ

 

거실이 없다는 함정 ㅜ ㅜ

 

 

 

 

암체어

 

이케아 암체아가 그렇게 편하다며

 

가성비 갑오브 갑

 

암체어..

 

앉아보니 더 편함 ㅋㅋ

 

 

 

 

 

 

 

 

 

이렇게 연예인 조명 있으면

 

화장할때 더 이뻐보인다고 하던데...

 

이거 갖고 싶다

 

연예인 조명 ㅋㅋ

 

+_+

 

 

이케아 오면서 물욕 상승중ㅋㅋ

 

 

 

 

 

 

 

 

 

 

이런 신발장..

 

앉아서 신발도 신을 수 있음

 

신발장 이렇게 갖고 싶다 ㅋㅋ

 

 

 

 

 

 

 

 

 

 

 

이렇게

 

방 꾸미고 싶다..

 

 

+_+

 

 

 

 

 

 

 

 

 

 

 

 

 

 

 

 

 

 

여자여자한거를 좋아하는거 보니

 

나도 여자인가봐 ♥

 

 

인테리어에 눈뜨게 된

 

이케아 아이쇼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