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카페투어] 밀크티먹으러 동영커피! 본문

사소한먹방

[카페투어] 밀크티먹으러 동영커피!

예플 2018. 11. 27. 11:12

 

 

 

 

 

 

 

 

 

 

밀크티 먹으러

 

동영커피 ㅋㅋ

 

밀크티가 다 나가서

 

바닐라 밀크티 시켜봄 ㅋㅋ

 

 

 

 

 

 

 

 

 

 

 

 

저녁은

 

삼겹살 파티 ㅋㅋ

 

 

 

 

 

 

 

언니가 선물해준

 

코스트코 베개 ㅋㅋ

 

 

 

 

 

 

 

 

폭신폭신

 

목을 보호해주는

 

베개 ㅋㅋ

 

 

 

 

 

 

 

자두와 복숭아

 

너무 죠아 ♥

 

 

 

 

 

 

빛깔도 영롱

 

맛있게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