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한식먹방] 갈비살이 유명한 숯불갈비 ♡ 본문

사소한먹방

[한식먹방] 갈비살이 유명한 숯불갈비 ♡

예플 2018. 11. 28. 15:00

 

 

카페에서 열심히

 

여행계획짜고

 

배고파져서..

 

 

허기를 채우고자

 

저녁은 고기 먹으러

 

꼬기 ♥

 

 

 

 

 

 

 

 

 

 

 

 

 

 

숯불갈비

 

특이한 소스에 담궜다가

 

구워먹는데

 

나는 이갈비 말고 ㅜㅜ

 

돼지갈비

 

익숙한 간장소스갈비가

 

더 입맛에 맞았다..ㅋㅋ

 

 

 

 

 

 

 

 

저렴이입맛

 

사진으로 보니 왤케 맛있어 보이냐..ㅋㅋ

 

 

 

 

 

 

 

 

 

 

베라의  쉐이크

 

엄마는 외계인 쉐이크 먹어봄ㅋㅋ

 

근데 아이스크림으로 먹는게 더 맛있는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