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양식먹방] 바질페스토가 맛났던 일피오레 ♨ 본문

사소한먹방

[양식먹방] 바질페스토가 맛났던 일피오레 ♨

예플 2019. 1. 7. 13:30







바질페스토 맛집 분위기 맛집


일피오레







 

 

노을이 이쁘다

 

그라데이션 엄청나게

 

하늘이

 

열일 해주시네요

 

 

 

 

 

 

 

 

 

 

일피오레 주차장은

 

조금 헷갈림  ㅋㅋ

 

 

 

 

 

맥주는 못먹지만

 

사진은 남겨야지 ㅎㅎ

 

 

 

 

 

 

 

 

타파스 같은거 ㅋㅋ

 

맛있었다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서비스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봉골레

 

봉골레는 넘나 맛있는것 ㅜ ㅜ

 

 

 

 

 

 

 

 

그리고 바질페스토가 엄청나가 맛났던

 

파스타..

 

일피오레에서

 

수다와 먹방열심히 찍고

 

마감시간 까지 놀다가 나왔다...

 

하얗게 불태운 하루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