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여수보성여행]보성녹차밭,여수밤바다 본문

사소한여행

[여수보성여행]보성녹차밭,여수밤바다

예플 2018. 6. 19. 09:14











보성녹차밭과

여수밤바다에 가고싶다고  

노래 노래를 불렀는데

결국 전라도에 있을 때는 못가고

경상도로 넘어와서 놀러를 가보게 되었다!!!!

 

 

 

첫찻잎을 따는 때는 4-5월이라

이미 차는 여린 순이 아니라 다자란 찻잎들이지만

초록초록 푸르름은

6월 햇빛에 뒤지지 않게 가득 차있었다.

(엄청 덥기도!!)

 

 

녹차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잠깐 식히고

녹차만 보고 여수로 넘어왔다 ㅎㅎ

 

 

여수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찍고

 

 

 

오동도 전망대까지 올라

멋진 풍경과

해안절벽구경...!!!

갈때 걸어갔는데 꽤 멀어서

올때는 동백열차를 타고 돌아왔다

 

 

동백열차에서 만난 친절한

여수 시민께서

여수에 왔으면 서대회를 먹어봐야한다며

추천해주신 곳 "삼학집"

여긴 진짜 사랑입니다

꼭 먹어봐야함....

한 그릇 다비움...!

 

여수밤바다를 구경하기 위해

타고 올라온 여수 케이블카

야경포인트에서 

한눈에 볼 수 있는 여수 밤바다

너무너무너무

즐거웠던 여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