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세비야] 가장스페인다운, 세비야 여행코스 세비야1D' 본문

사소한여행

[세비야] 가장스페인다운, 세비야 여행코스 세비야1D'

예플 2019. 9. 3. 18:30

 

 

 

론다에서의 여행이 끝났어요 

이제 가장 스페인 다운 도시 

세비야로 떠나요 ♪

 

 

 

론다에서 세비야까지

버스타고 2시간

구불 구불한 길로 

멀미가 엄청났어요  ㅜ ㅜ

 

 

 

세비야 숙소 체크인! 

일단 휴식을 취합니다 ㅎㅎ

세비야의 숙소도 엄청 화려하네요 ^^

 

 

 

휴식을 취하고 

요기를 하기위해

타파스 집으로 향했어요 

 

 

 

소가 랜드마크로 있었던 식당..ㅎㅎ

요기를 하고나니 

살것 같았어요 ^^

 

 

그리고 

스페인 광장으로 갑니다 

겉에서 봐도 정말 아름다워요 

 

 

많은 관광객들과 

시민들이 

저녁을 즐기러 

스페인 광장에 나와있었어요 

 

 

비누방울은 

아이들을 춤추게 하네요 ^^

 

 

 

 

 

석양과 

스페인광장은 

너무 아름다운 한쌍입니다 ♡

 

 

포토존을 찾아 이리 저리 

돌아다녀보았어요 

 

 

 

 

 

 

스페인 느낌 물씬 나는

망고에서 산 원피스

스페인 광장의 느낌을 한 껏 살려주는것 같아요 

(기분탓인가요? ^^)

 

 

세비야는 정말 

가장 스페인 다운 도시같았어요 

스페인 광장은 꼭꼭 와보셔야합니다 ^^

 

 

 

스페인 광장은 

내일 또 와보기로 하고

오늘은 간단히 둘러보고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

 

 

 

 

어스름이 뒤덮이니

더욱 빛을 발하는 

스페인 광장

 

 

 

 

내일 또 와볼 생각에 

가슴이 두근 두근 

설레내요 ♡

 

 

 

저녁먹으러 갔던 

한식당 문 

 

 

 

밥이 땡겨서

육개장과 제육을 먹고 

숙소로 가서 

스페인 맥주 한잔 

 

 

 

내일 세비야를 

완벽하게 즐기기위해

오늘은 일찍 쉬기로 하였어요 

세비야 맛보기 코스 

스페인 광장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