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마드리드] 스페인택스리펀, 마드리드택스리펀받기 마드리드1D' 본문

사소한여행

[마드리드] 스페인택스리펀, 마드리드택스리펀받기 마드리드1D'

예플 2019. 9. 11. 18:30

 

코르도바에서 

마음에 들었던 

호텔 조식 ♡

 

 

 

스페인의 KTX 같은 기차를 타고 

코르도바에서 마드리드 도착!!! 

기차로 2시간 정도 소요되었어요 

짐검사도 간단하게 끝나서 무사히 통과~!

 

 

 

 

 

 

체크인을 하고 

택스리펀을 받기위해 

솔광장과 프랭 백화점으로 향했어요 

하지만 

솔광장 환전소들은 다 공항으로 가라고 했고 

프랭 백화점은 일단 캐쉬줄이랑 동일한 줄을 서서 

기다리라고 했는데

큰 이득이 없을 듯해서 

 

 

 

 

 

명품 거리에 있는 택스리펀 회사로 직접 찾아갔습니다 

프리미엄택스프리

글로벌블루 

 

두군데에 가서 각각 택스리펀 신청을 하고 

추러스를 먹으러 갔어요 

 

 

오랜만에 영접한

 스페인 추러스 ♡

너무 맛있었어요 

 

추러스를 흡입하고 

올리브를 파는 가게에 가서

무엇을 살까 스캔하고 

 

마트 장만 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까르푸에서 대충 사본

스시와 샐러드....

엄청 맛있었어요 

스시보다는 김밥이었는데 

역시 한국인은 밥.... ♡

 

 

 

 

택스리펀이 잘 해결되서 

아주 알찬 마드리드 첫날이었어요 

결론적으로 

솔광장에서 택스리펀을 해주는 곳은 없습니다 

저희처럼 헤매고 체력낭비, 시간낭비하지 마시구  ㅜ 

바로 명품거리 글로벌블루와 프리미엄 회사로 바로 가세요 

지하철타고 가시면 금방 찾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