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런던] SAVOY 호텔 에프터눈티 ♡ 런던2D' 본문

사소한여행

[런던] SAVOY 호텔 에프터눈티 ♡ 런던2D'

예플 2019. 9. 19. 18:30

 

 

 

 

 

 

 

SAVOY 호텔 에프터눈티 ♡

영국의 티타임 문화는 보편적이기 때문에 

에프터눈티를 운영하는 곳이 많이 있어요 

 

 

 

 

 

 

위타드, 

포트넘앤메이슨 

유명한 영국 차들이 

엄청 많아요 ^^

 

 

 

우리는 사보이 호텔에서

에프터눈티를 즐기기로 하였어요^^

 

 

 

 

예약하지 못해서 

안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에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영국에서 

에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행복했어요 ^^

 

 

 

고급스러운 

찻잔 

 

 

 

가운데에 위치한 

피아노에서 

멋진 연주까지 해줘요 +_+

영광스러운 티타임 !!!

 

 

 

바닐라와 

블랙퍼스트 티를 주문하니

영국신사가 젠틀하게 

티를 우려내고 잔에 따라줍니다 

으으 >_< 좋네요 !!! 

 

 

 

 

같이 나오는 샌드위치와 

예쁜 여심저격 디저트 ♡

 

 

 

 

 

샌드위치와 케잌, 스콘들이

다 맛있었어요 ^^

 

 

 

고풍스러운 디자인 

호텔 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화장실도 너무 예쁜 

사보이 호텔

 

 

 

영국여왕사진도 뙇

영국느낌 뿜뿜 ㅎㅎ

 

 

 

 

 

 

영국 에프터눈 티타임

행복한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