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전주펜션]전주 나들이_전주 깨끗한 펜션_소담소담펜션 본문

사소한여행

[전주펜션]전주 나들이_전주 깨끗한 펜션_소담소담펜션

예플 2018. 6. 8. 11:07







친구 결혼식을 위해 

전주에 모인 칭구들 

오랜만에 얼굴 보니 좋았고 

다들 각자위치에서 

일하는 사회인이 된 것이 

감회가 새로웠다 











1박을 위해 잡은 전주 펜션

소담소담펜션 !! 

외관이 왜이렇게 멋있지?!! 










인테리어를 전공하신

펜션 사장님께서 직접 설계하시고 

시공하신 펜션이라고 한다. 

앞 정원에 놓인 돌 하나하나까지 

직접 고르고 배치하신거라고...  












밤에 불켜지니 더욱 예뻤고

테라스에서 먹는 바베큐맛은 

더더더!! 맛있었다.











성격좋으신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셨는데 

이건.... 뭐죠 ㅎㅎ

지금껏 먹어본 바베큐중에 

제일 맛있었음 ㅎㅎ 









내부도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닿아서 그런지

우리집 내방보다 편함 ㅜㅜ 

샤워기 틀 때 

어떻게 트는지 몰라서 헤매긴 했지만

전주 소담소담 펜션과 함께 

전주 1박을 세상 편하게 

^^









내가 찍은 사진은 

펜션의 멋짐을 다 담아내지 못해 

홈페이지 사진을 살포시 

얹어보았다..





위치와 홈페이지 주소 

http://naver.me/5cHZma2o

www.전주펜션.org/





전주 갈일 있을 땐

전주 소담 소담  펜션 추천~ 

한옥마을과도 가깝고 

전주 시내와도 가까우면서 

밤에는 또 한적한 것이 

친구들과 놀기에 너무나 좋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