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서울나들이] 첫첫첫 뮤지컬!!! -드림걸즈 본문

사소한여행

[서울나들이] 첫첫첫 뮤지컬!!! -드림걸즈

예플 2018. 7. 3. 11:54

 

 

2017년 5월

<서울 뮤지컬 나들이>

 

책 이외의 문화생활1도

없었던 나를 위해

첫 뮤지컬 나들이

 

 

 

 

테라스에서 맥주를 먹고싶어하는

언니를 위해

로코8에서 맥주 한잔

 

 

 

숙소는 알로프트 강남

깔끔 무난했다

 

 

 

한강이 보이는 뷰

 

 

한강이 보이는 숙소에서

묵는다며

성공했다고 ㅋㅋ

감개무량

 

 

그리고

깨알같이 조식까지

챙겨 먹음 ㅎㅎ

 

 

이집 쌀국수가 맛났음 !!!

 

 

 

 

 

뮤지컬 기다리며

폴바셋에서 커피

 

 

 

처음이라 욕심내서 로얄석 ㅋㅋ

 

 

인증샷도 잊지 않았다 ㅋㅋ

영화와 음악을 들으며

예습해간 뮤지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