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속초여행] 막국수부터 대게까지 강원도음식총집합♥ 본문

사소한여행

[속초여행] 막국수부터 대게까지 강원도음식총집합♥

예플 2018. 11. 26. 16:30

 

 

푸른 강원도 하늘

 

울산바위 같은 것도

 

보이고 ㅋㅋ

 

 

 

 

 

진짜 울산바위도 봄ㅋㅋ

 

 

 

 

 

막국수

 

유명 막구수 집에서

 

막국수 시식

 

맛있다

 

 

 

 

 

모종의 사건 때문에

 

 

정신은 없었지만

 

 

막국수는 맛있게 먹음ㅋㅋ

 

회국수도 시켜봄ㅋㅋ

 

 

 

 

 

 

속초의 바닷가

 

인증샷 찍어야쥬 ㅎㅎ

 

 

 

 

 

 

 

 

 

 

 

 

 

여름답게

 

바다에 사람이 많았지만

 

너무 맑고 푸르렀던

 

강원도 동해 바다

 

 

 

 

 

 

 

바다 좋아~~!!!

 

 

 

 

 

 

 

 

 

 

 

 

 

 

 

 

 

 

 

 

 

 

 

 

 

이제 맛집 가는길

 

 

오징어도

 

맛있게 말려가는중

 

 

 

 

 

 

 

 

 

 

 

 

 

 

 

 

 

싱싱한

 

찌개다시

 

식전반찬들

 

에피타이져

 

 

 

 

 

 

독도새우

 

귀하다는 독도새우도 먹어봄 ㅎㅎ

 

 

 

 

 

 

 

 

 

 

 

 

 

 

신선한 회와

 

 

메인 요리

 

대게 ♥

 

 

 

 

 

 

 

 

 

 

 

 

 

 

 

 

 

 

 

 

 

 

 

 

 

 

대게 다 먹고

 

게장에 밥 비벼 먹기

 

엄청 맛있었다 ㅎㅎ

 

 

 

 

 

 

 

 

 

버스킹 공연하는

 

바닷가에서

 

커플샷도 찍고

 

노래도 듣고

 

밤에 취했고..ㅋㅋ

 

 

 

진짜 취하기 위해

 

수제맥주 먹으러 고고고

 

 

 

 

 

 

 

 

 

 

크래프트 루트

 

강원도 수제맥주

 

속초수제맥주

 

맛있다는 수제 맥주

 

에일 맥주

 

먹어봅니다 ㅋㅋ

 

 

 

 

 

 

 

 

 

종류별로 먹어보고

 

맛비교 ㅋㅋ

 

바로옆에 수제 맥주 발효공장이 보임

 

신기하고 맛있었던 수제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