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제주여행] 제주2일차 전복비빔밥과 녹차밭, 수국꽃까지!! 본문

사소한여행

[제주여행] 제주2일차 전복비빔밥과 녹차밭, 수국꽃까지!!

예플 2018. 11. 23. 11:47

 

 

 

제주의 아침이 밝았다

 

전복비빔밥 먹으러 갈 생각에

 

행복 ♥

 

 

 

 

 

 

 

그전에

 

호텔 200%즐기기위해서

 

아침수영도 꼭 하기 ㅋㅋ

 

 

 

 

 

 

 

 

 

 

 

 

 

 

 

 

신나게놀고

 

아침 밥 먹으러 고고고

 

 

 

 

 

 

 

 

 

 

 

영롱한

 

전복 비빔밥

 

제주오면

 

꼭 먹으러가는곳

 

마가린에 전복비벼서 먹으면

 

꿀맛 ♥

 

 

 

 

 

 

 

 

 

 

그리고

 

해바라기 꽃

 

수국꽃 보러 간

 

항몽 유적지

 

 

 

 

 

 

 

 

 

 

생각보다

 

해바라기 꽃 배경으로

 

사진 찍는 것은 어려웠다 ㅜㅜ

 

 

 

 

 

 

 

 

 

그래서

 

아직 우리를 기다려준

 

수국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수국 너무 예쁘고요

 

 

 

 

 

 

 

 

 

 

 

더위도 식힐겸

 

오설록

 

아이스크림

 

녹차 아이스크림 먹으러

 

고고

 

 

 

 

 

 

 

 

 

 

 

 

화장실도

 

예쁘구요 ㅋㅋ

 

 

 

 

 

 

 

 

 

 

 

 

이니스프리

 

녹차밭

 

세상 이쁨ㅋㅋ

 

 

 

 

 

 

 

 

 

스템프찍는

 

공간도 있었는데

 

스템프도 귀염귀염ㅋㅋ

 

 

 

 

 

 

 

 

 

 

 

 

 

 

 

 

 

 

 

 

 

 

 

 

 

 

 

 

 

 

 

 

 

 

 

 

 

 

 

 

 

 

 

녹차밭에서

 

인생샷 겟 ㅋㅋ

 

 

 

 

 

 

 

 

그리고 이제

 

카페로 ㅋㅋㅋ

 

 

 

 

 

 

 

 

 

 

 

바다보이는 카페 ㅠㅠ

 

근데 오늘 쉬는 날이라

 

다른 데로..

 

 

 

 

 

 

 

 

 

 

 

 

 

 

 

 

 

자전거 카페

 

여기도 괜찮았음ㅋㅋ

 

 

 

 

 

그리고 이제 대망의 마지막

 

제주의 마지막 저녁

 

 

 

 

 

 

 

 

인생 고등어회

 

진짜 엄청 맛있었음

 

그리고 바로 앞에서 요리해주시니

 

보는 재미가 더해져

 

더 맛있었다 ..

 

 

 

 

 

 

 

 

 

 

 

 

배불리 먹고

 

공항근처 숙소에서 하룻밤

 

아쉽지만 알찼던

 

제주여행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