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부안여행] 부안 바다가 보인다, 두번보여 ㅎㅎ 본문

사소한여행

[부안여행] 부안 바다가 보인다, 두번보여 ㅎㅎ

예플 2018. 11. 27. 17:00

 

 

 

 

 

 

 

 

 

생일선물

 

감사합니다 ♥

 

 

 

 

 

 

 

 

 

 

 

석양지는 바닷가에서

 

인생샷 찍기 ㅎㅎ

 

 

 

 

 

 

 

 

 

 

 

 

 

 

 

 

익숙한

 

광경ㅎㅎ

 

 

 

 

 

 

 

 

 

 

 

 

 

 

 

여기를 또 올줄이야 ㅎㅎ

 

 

 

 

 

 

 

 

 

 

 

 

 

 

 

 

 

 

 

 

 

 

 

 

 

 

 

 

 

 

 

 

 

 

 

 

 

 

이렇게 이뻐도 되나요 ㅎㅎ

 

 

 

 

 

 

 

 

 

 

 

 

 

 

 

 

 

 

 

 

 

야외에서

 

구워먹는 고기맛은

 

 

꿀맛 ㅎㅎ

 

 

 

 

 

 

 

 

 

 

 

 

환타구용

 

얼음 넣으니 더 꿀맛 ㅎㅎ

 

 

 

 

 

 

 

 

마무리는

 

복숭아

 

여름 복숭아

 

진짜 맛있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