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부여여행]부여아울렛과 연잎쌈밥 ♥ 본문

사소한여행

[부여여행]부여아울렛과 연잎쌈밥 ♥

예플 2018. 12. 28. 11:11

 

 

 

 

 

부여여행

 

처음 가본 부여

 

국사시간에 들어만 봤지..

 

부여를 가보게 될 줄이야 ♥

 

생각보다 부여라는 곳이 매우 아름다웠다

 

취저 !!!

 

옛 역사를 품고있는 기품있는 도시였다

 

여행 왔으니 맛있는 걸 먹어 봐야겠지!!!

 

 

부여에서 유명하다는

 

연잎 쌈밥 정식을 먹어보았다.

 

 

 

 

 

 

 

 

불고기가 같이 나오고

 

 

엄청난 밑반찬들

 

 

 

 

 

 

 

 

연잎에 싸서

 

쪄지는 연잎밥은..

 

연잎향을 고스란히 품고있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다.

 

씹을때마다

 

향긋한 연잎향과

 

영양만점인 견과류와 쌀알이 씹히는 맛이

 

어우러져 반찬없이도

 

밥한그릇 순삭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밥먹고 바로 위에

 

카페가 있길래

 

올라가봄

 

 

 

 

 

 

뷰가 좋은

 

부여 카페였다

 

 

 

 

 

 

 

 

달달한거 쿠앤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

 

마들렌 하나

 

 

 

 

 

생각보다 쿠앤크가

 

싼 생크림 맛이었는데

 

이게 또 존맛탱 ㅋㅋㅋ

 

 

 

 

 

배불리 먹고

 

넘어간

 

부여 아울렛

 

 

 

 

 

 

 

규모가 크지는 않았지만

 

입점 상점들이 꽤 마음에 들었던

 

 

 

 

 

 

 

 

 

아울렛에서 득템한

 

물건들

 

모자, 가방, 운동화

 

여행 갈때 다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2시간 아이 쇼핑하다가

 

(얼마나시간 지난지 모르고) 

 

내가 1시간쯤 지났나? 했다가

 

빵빵 터져서

 

엄청 박장대소 했던

 

롯데 아울렛 부여점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