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전주여행] 전주에만 있는 "가맥", 2018년 가맥축제 본문

사소한여행

[전주여행] 전주에만 있는 "가맥", 2018년 가맥축제

예플 2019. 1. 2. 11:09

 

 

2018년 가맥축제

 

전주에만 있는 가맥

 

맥주와 소주 술을 마시면서

 

다양한 안주를 맛볼 수 있는 형식의 가게이다

 

가맥이 매우 유명하고

 

한번쯤 가볼 만 하다

 

전주에서 매년 열리고 있는 가맥 축제에 가보았다

 

 

 

 

 

 

입장해서 돈을 가맥축제 코인으로 교환하면

 

코인을 이용해서 각 부스에 있는 메뉴와 맥주를

 

구매할 수 있다.

 

 

 

 

 

 

입장할때 채워주는 팔찌

 

성인인증이 되어야 입장가능하다

 

주민등록증이나 자동차 면허증 등 신분증 필수 ㅎㅎ

 

 

 

 

 

 

 

불이 번쩍 번쩍하는 맥주잔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어우러져

 

맥주도 마시고

 

안주도 먹고

 

노래와 풍류를 즐길 수 있다

 

매우 축제같은 축제!!

 

 

 

 

 

 

 

 

 

 

느낌있게

 

얼음에 맥주를 담아준다 ㅎㅎ

 

 

 

 

 

우리가 먹었던 메뉴는

 

참치전과 황태

 

진짜.... 존맛탱!!

 

둘다 처음  먹어보았는데

 

참치전은 단짠 조합으로

 

겉은 빠삭하고 안에는 다양한 야채와 참치가 어우러져

 

엄청 맛있었다..

 

황태는 특제 소스에 찍어먹는데

 

이게 정말 정말 맛있었다

 

간장과 마요네즈, 청양고추 조합은 사랑입니다

 

 

 

 

 

밤에 시작된 불꽃놀이를 보면서

 

함성 ㅋㅋㅋ

 

다같이 함성

 

매우 매우 신났다 ㅎㅎ

 

 

 

 

 

 

 

 

 

 

 

 

 

 

 

 

 

 

 

내년에도 또 가볼수 있었음 좋겠다

 

신나는 가맥축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