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여수여행]여수먹방!! 순심원에서 시작~ 여수여행4탄 본문

사소한여행

[여수여행]여수먹방!! 순심원에서 시작~ 여수여행4탄

예플 2019. 6. 8. 19:30

 

 

여수밤바다를 맘껏 즐기고 일어난 아침

 

배가 고프니 무얼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한다

 

 

 

 

여수 맛집중에서 고른

 

순심원

 

쟁반짜장이 아닌

 

무려 철판 짜장면으로 유명한 곳이다

 

 

 

국물이 필요했던 짝꿍은

 

짬뽕을 시켰다

 

빨간 국물은 언제봐도 매력적이다

 

 

 

두둥 유명한 철판 짜장면 등판이요~!

 

 

 

 

보통 정도의 맛남

 

하지만 저 갓김치와 어우러져 먹는 짜장면은

 

어찌 맛이 없을수가 있으랴

 

30분 기다려서 먹었지만

 

그래도 후회는 없이 먹을 수 있는 맛

 

또 올지는 모르겠다

 

여수에 맛집은 많으니까 ㅎㅎ

 

 

 

와보고 싶었던 여수 카페

 

비스토니 카페

 

 

 

탁 뚫려있는 큰 창과

 

야외석, 그리고 바다 뷰가 정말 아름다웠다

 

 

 

 

여수 시내에서는 꽤 떨어져 있어서

 

차가 없이는 오기 불편할 듯하다

 

 

 

역시나 척척 내 사진을

 

이쁘게 찍어주는 짝꿍

 

 

 

 

실내뷰도 멋있지만

 

야외석도 멋있다

 

 

 

 

야외석에 다소곳이 앉아서

 

바다가 나오게 찍어주고 싶었지만

 

나는 짝꿍보다 사진을 못찍는게 확실하다 ㅎㅎ

 

 

 

둘이 카페오면 좋은 점은

 

한 개는 단거

 

한 개는 안단거를 시킬수 있다는 점

 

아아와 아바라는 환상의 조합이다 ㅎㅎ

 

 

비스토니 곳곳이 포토존이라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다

 

비스토니 카페사진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