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바르셀로나] 타파스맛집 &카페 바셀1D' 본문

사소한여행

[바르셀로나] 타파스맛집 &카페 바셀1D'

예플 2019. 8. 1. 18:30

 

 

구엘공원에서 나와

택시를 타고 타파스 맛집으로 이동했어요 

마침 배가 엄청 고프기도 했구요 ㅎㅎ

 

이건 약간 눅눅한 

감자? 양파? 튀김에 

소스를 섞어서 먹는 음식이었는데

이거... 맛나요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거는 대구 생선을 

요리한 뽈뽀 요리인데

이것도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한입 넣으면 스르륵 녹으면서

끝에 꿀의 단맛이 싹 느껴졌어요 ㅎㅎ

 

 

뒤에 가지 튀김과 

고추 볶음도 이미 클리어 되어 있는데

두개도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

 

 

가이드님이 맛있는 것만

쏙쏙 주문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건 새우 꼬치..

새우는 그냥 맛있죠..

 

 

그리고 이 생선 튀김 

빙어 튀김 같은 거라고 생각하면 된느데 

비주얼은 그래도

맛은 고소 고소 

 

 

맛조개 요리도 있었구요 ㅎㅎ

 

 

클리어 되기전 가지 요리 ㅎㅎ

가지 튀김에 굴소스 같은 양념이 있었는데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메인 요리들 ...

자태가 아름 답지 않나요... ♡

타파스요리는 이렇게 

술안주에서 시작했는데

조금씩 나와요 

그래서 이것저것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배부르게 먹고 바로 옆에 카페에 들어갔어요 ㅎㅎ

 

 

 

그리고 먹어본 꼬르따도 

꼬르따도는 스페인 사람들이 즐기는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넣은

진한 카페라떼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저도 진한 걸 좋아하는 지라 

먹어보고 꼬르따도에 바로 홀릭하게 되었어요 ㅎㅎ

 

 

 

카페이름이구요 ㅎㅎ

바르셀로나 가면 

프랜차이즈인듯해요 

여러개가 보이더라구요 ㅎㅎ

 

 

배부르게 먹고 다음 일정을 

진행해야겠죠?

아직 가우디 투어는 끝나지 않았으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