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리스본에서 바르셀로나 가기!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리스본에서 바르셀로나 가기!

예플 2019. 7. 29. 18:30

아침에 7시반에 일어나 

조식챙겨먹는 여자 ㅋㅋ

 

 

조식먹고 에그타르트를 사러 갔어요 

많이 사도 다 먹을수 있어요 ㅋㅋ

 

 

포르투갈 에그 타르트는 사랑입니다 ㅎㅎ

꼭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포르투갈 공항에 가서 

수속 밟고 라운지에서 먹방 ㅋㅋ

여긴 라운지에도 에그타르트가 있어요 

오예!!

 

 

 

라운지에서 쉬면서 

파리 뮤지엄패스와 

교통카드, 

그리고 몽생미쉘 입장권 

추억을 되새기며..ㅋㅋ

 

 

그리고 이제 바르셀로나로 넘어갑니다...

슝...

(사이 엄청 생략되는 느낌 )

공항버스 타고 까탈루냐 광장으로 40분 정도 ? 

내려서 캐리어 끌고 폭풍전진..

소매치기 조심하면서 직진 직진 

 

 

 

방설명과 이것저것 설명을 듣고 

친절한 주인님 ♡

지하철 티켓을 사러 갔어요 

갔다와서 컵밥과 라면으로 폭풍식사 

내일을 위해 일찍 쉬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