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서울여행] 삼청동 데이트, 맛집 이태리제 Italyjae 본문

대단한커플

[서울여행] 삼청동 데이트, 맛집 이태리제 Italyjae

예플 2019. 9. 28. 18:30

 

 

 

 

 

 

서울 놀러가는 길 

기차에서 커플샷을 

찍어봅니다 ♪

 

 

 

항상 여행가기 전 

그때의 설렘과 기쁨이 최고치인 것 같아요 ^^

 

 

 

 

피곤하지만

그래도 신나보이는 얼굴 !! 

 

 

 

 

포르투갈의 에그타르트를 잊지못하고

에그타르트 맛집을 찾아갑니다 

마침 경복궁 근처에 

에그타르트집이 있어서 

에피타이저로 하나 먹어봅니다 

ㅜ ㅜ 

포르투갈 에그타르트를 안먹어봤다면

맛있게 먹었겠지만

이미 포르투갈 에그타르트맛을 봐버렸기에 

입이 너무 올라가 버렸어요 ㅜ ㅜ 

포르투갈 맛이 아니라 아쉽... 

아쉬움을 뒤로한체 

예약해둔 식당으로 고고 ! 

 

 

웨이팅 대기를 하고 

식당안으로 들어갑니다 

 

 

 

이름 헤프닝..ㅋㅋ

짝꿍의 이름이 다르게 예약되어있었는데

조금 웃긴 이름이어서 

재밌게 웃고 넘어갔어요 ^^ 

 

 

제 사진을 항상

사랑을 가득담아

예쁘게 찍어주는 짝꿍 ♡

이번엔 제가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ㅎㅎ 

맛있는 식사를 할 생각에 

매우 신나보이는 얼굴입니다 ^^ 

 

핫한 삼청동 이태리제 Italyjae

 

트러플 크림 뇨끼가 

유명합니다 

 

 

 

 

트러플 크림 뇨끼와

블랙트러플 파스타를 시키고 

와인도 하나 추천받았어요 ^^ 

 

 

 

 매장은 좁지만

사람이 가득 차있습니다 

연령대도 다양하고 

연인, 가족, 친구 구성도 다양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곳인 듯 합니다 

 

 

 

 

맛있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주문을 조금 잘못해서... 

느끼한 것 + 느끼한 것이라 

하나는 매콤한 걸로 할 껄 이라는

후회가 들었습니다..^^ 

 

 

 

 

 

 

밥먹고 나오니 

삼청동은 가을의 정취가 

가득 담겨 있었습니다 

 

 

 

가을밤에 짝꿍과 함께 

이야기하며 걷기만 해도

행복할 것 같은 거리였습니다 

 

 

 

 

 

배불리 먹었으니 

이제 경복궁 야경을 보러 가야겠죠 :) 

천천히 발걸음을 옮겨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