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서울여행] 경복궁 야간산책 ♥ 본문

대단한커플

[서울여행] 경복궁 야간산책 ♥

예플 2019. 9. 29. 18:30

 

너무 너무 가보고싶었던 

경복궁 야간 산책 ♥

 

드디어 짝꿍과 함께

경복궁을 가게 되었어요 

버킷리스트를 드디어 실현하네요 ^^

 

 

 

 

삼청동 길에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아직 표정이 굳어있네요 ㅎㅎ

 

 

드디어 들어간

경복궁 야간개장

티켓을 빨리 신청해서 

갈 수 있었답니다 ㅜ ㅜ

정말 빨리 매진되는 경복궁 야간산책 티켓 ㅜ 

 

 

앞에는 고궁의 모습이

뒤에는 현대적인 건물들의 모습이 있는 게

매우 새롭고 신비했어요 ^^

 

 

짝꿍은 신나서 

포즈도 알아서 척척 ♪

 

 

티켓 인증샷도 남겨줍니다 ^^

달도 마침 이쁘게 떴어요 ~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한복은 입은 사람도 많았구요 ^^ 

 

 

 

그와중에 

제 인생샷을 찍어주는

짝꿍 

 

 

셀카봉으로 

둘이 함께 사진도 찍었어요 

 

 

 

어머나 

뽀뽀샷도 >_<

사진으로 다시 보니 부끄럽네요 

 

 

 

 

그리고 경복궁 

구경도 해봐야겠죠?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도 더 빛나는 경복궁 

 

 

 

창살무늬도 섬세하고 

내부 모습도 웅장해서 

감동적이었어요 

 

 

 

 

 

날이 추었지만

그래도 경복궁 야간 산책은 

포기할 수 없죠! 

끝까지 보러 갑니다 ^^ 

 

연못위에 있는 

경회루

물위에 반사되어 

더 아름다운 모습을 뽐내줍니다 

 

 

 

와보고싶었던 

경복궁 야간개장

야간산책을 오니 

추위도 잊고 행복해합니다 ^^ 

 

경복궁 내부는 엄청 크지만

근정전과 경회루만 보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또 올 것을 기약하며...^^ 

 

 

 

경복궁을 나오며 

문사이로 보이는 광화문 광장

타임머신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다른세계로 떠나는 

통로같은 느낌이에요 ^^

 

 

너무 예뻤던 

경복궁 야간개장

추운 몸을 

스타벅스로 녹여줍니다...^^ 

경복궁 데이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