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전북대에서 수다삼매경 데이트 ♥ 본문

사소한일기

전북대에서 수다삼매경 데이트 ♥

예플 2019. 10. 1. 18:30

 

 

전북대에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 

너무 착한 내친구 

만나면 항상 배려받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여행다녀와서 

서로 이야기할 게 너무 많다  ^^ 

일단 배부터 채우기 위해 

전북대 트럼펫에서 메뉴 3개 주문하기 ㅋㅋ 

 

버터 치킨 카레 

약간 느끼하면서 매콤 달달? 

맛있다 !! 

 

소세지 볶음밥 

불향이 나면서 양념된 밥과 야채들이 

엄청 맛있다 !!! 

 

 

 

 

그리고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 

 

 

 

 

 

셋다 맛있어서 

폭풍흡입 !!!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로 미루고..ㅠㅠ 

 

 

 

장소를 옮겨서 

오래걷지 못하는 우리는

근처 카페로 들어갔다 ㅋㅋ 

 

 

 

주문하고 이쁜 사진을 찍어주심..ㅋㅋ

술마신거 아니에요 

차마시고 있어요 ㅋㅋ

사진만 보면 음주중인거같..? 

 

 

 

둘다 밤에 커피마시기는 부담스러워서 

향기좋은 차와 

건강해보이는 요거트를 주문했다 

 

 

여행이야기 결혼이야기 ㅋㅋ 

나중에 같이 여행가자 

나중에 결혼하면 종종 놀자 ㅋㅋ

앞으로 펼쳐질 미래 이야기로 깨알같이 수다 

한뼘 더 성장하는 우리가 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