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서울여행] 아끼는 내 친구의 결혼식! 전통혼례, 한국의집 본문

사소한여행

[서울여행] 아끼는 내 친구의 결혼식! 전통혼례, 한국의집

예플 2019. 10. 2. 18:30

날씨도 좋고 

하늘도 화창한 그런 날 

아끼는 내 친구의 결혼식이 있었어요 !!!

전통혼례를 꿈꿔온 친구였기에 

한국의 집에서 혼례를 ~~!! 

 

 

 

결혼식 덕분에 처음 방문해 본 한국의 집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전통적인 내외 장식들이 

한국의 집에서만 풍길 수 있는  느낌들을 주었답니다 ♡

 

 

 

 

너무 너무이쁜 내친구 

전통혼례복을 입으니 

더 공주님 같은 느낌이 나네요 !!! 

너무 예뻤어요 >_<

 

 

전통혼례 구경도 하고 

한국의 집 구경도 하고 

친구 결혼 축하도 하고 

이거 너무 좋은 거 아닌가요!! ? 

 

 

 

한국의집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주시는 오작가님...ㅋㅋ 

예전부터 사진 실력은 인정했지만

너무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삘받은 김에 

한국의집 밖에서도 

사진을 찍어봅니다 

 

 

 

한국의 집이 

혼례장소로도 유명하지만 

웨딩 스냅장소로도 아주 유명하다고 해요 

 

 

전통적인 분위기와 

결혼식의 느낌? 

그리고 사진이 잘 나오기 때문이겠죠??! ㅎㅎ

 

 

 

 

문틀도 이쁘고 

문도 이쁘고 

어느 방향에서도 다 잘나오네요!! 

 

 

 

그리고 가장 많이 보았던 

이 장면! ㅎㅎ 

여기가 포토존이네요 ㅎㅎ 

 

 

기와 아래에서 

난간에 올라있으니

뭔가 기품있는 

조선시대 양반 느낌도 

나는 듯 하지 않나요??^^ 

 

 

 

 

난간에 기대면 안돼요 ㅋㅋ

살포시 걸쳐만 ...

다리에 힘주고..ㅋㅋ 

 

 

 

시간의 여유가 있어서 

한국의 집 이곳 저곳을 

둘러보며 

서울도심속에 전통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네요...ㅎㅎ

 

옆에 울창한 나무들과 풀잎들이 

더더 이쁜 사진을 완성해주더라구요 

 

 

 

 

한국의 집 

나중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 

 

 

1차 수다는 

한국의 집 근처 할리스에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2차 수다는 여섯시오븐에서 

빵과 함께 폭풍 수다를 ..^^ 

 

 

 

이제 집으로 내려가는길 

어묵을 어쩌다 얻어서 

먹으면서 기차를 탔어요 .. 

행복한 꽃길이 되길 기도하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