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진안여행] 마이산과 진안더덕돼지 ♡ 본문

사소한여행

[진안여행] 마이산과 진안더덕돼지 ♡

예플 2019. 10. 5. 18:30

진안 마이산은

지나가면서 멀리서 보기만 하고 

직접 가보진 않아서 

오늘 한 번 진안에 놀러가보기로 했어요 

 

진안, 4월말 5월초에 

열리는 꽃잔디 축제가 유명해요 ( 여기도 꼭 가볼거에요 ^^)

 

그리고 진안 흑돼지가 유명해요 

우리나라에서 나는 토종 돼지로 

역사는 고구려에서 들어와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져오고 있다고 해요 ^^ 

 

 

 

 

먼길 떠나기전 스벅에서 카페인 충전 ~~ 

스타벅스신메뉴 

핫초코 + 마시멜로우조합은 

달달 최고봉 이네요 

 

 

짜잔 

마이산에 있는 절 

늦가을이라 그런지

단풍의 색이 절정인 체로 

낙엽이 가득 지고 있었어요 

 

 

마이산 두귀가 보이시나요?? 

~쫑긋 쫑긋 ~

말 귀가 움직이는 것 같지 않나요?^^ 

 

 

마이산 위까지는 올라가지 못하고 

여기 절까지 등산 완료^^ 

산책로가 비에 젖어서 꽤 미끄러웠어요

산책시간은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마이산 구경도 했으니 

이제 배를 채우러 가야겠죠?

 

 

도토리묵이 밑반찬으로 나와서 

전주 모주도 한번 주문해보았어요 ^^

이상한 맛이었는데 

흠 술맛도 나고 단맛도 나는 맛? 

신기한 맛이었어요 

 

 

 

 

 

 

 

 

진안 돼지와 

진안 더덕의 콜라보 

짜자잔 ~~~~♡

 

 

 

더덕이너무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추억의 더덕 구이 

더덕과 돼지고기의 만남은 정말 사랑입니다 ♡

 

 

 

 

 

맛과 건강 둘다 잡은 

일등조합 

 

 

 

냠냠냠 

인증샷 남기고 

폭풍 먹방 ♡

 

 

 

알차고 행복한

진안 여행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