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한식먹방] 전주 찜닭_전북대 두찜 본문

사소한먹방

[한식먹방] 전주 찜닭_전북대 두찜

예플 2019. 10. 13. 18:30

 

찜닭이 땡기는 날 

전북대 두찜을 방문했어요 ^^ 

 

 

 

 

전북대 대학로 

닭갈비 골목쪽에 위치해있습니다 

 

 

간장 양념 찜닭

위에 납작만두가 있어요 

까만찜닭

마약같은 간장소스 ㅎㅎ

매운걸 못먹으니까 까만찜닭을 시켰어요 ^^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했던

까만찜닭 

기분좋은 매운맛에 양도 푸짐했어요 ^^ 

밥까지 볶아먹고 싶었지만

찜닭먹고나니 배불러서 ㅜ ㅜ

나중에 꼭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ㅎㅎ 

 

 

 

 

배불리 먹고 

후식은 커피니 

 

 

 

 

커피니 마스코트처럼 있었던

엄청 큰 토끼인형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있었던

인형들 꼬부기 !!! 

1883 바닐라 시럽 병도 있네요? ㅎㅎ 

 

 

 

 

 

배불리 먹고 

깔끔하게 후식까지!!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