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카페투어] 스누피컵케잌이 맛있었던 객리단길 로슈아 본문

사소한먹방

[카페투어] 스누피컵케잌이 맛있었던 객리단길 로슈아

예플 2019. 10. 9. 18:30

 

오랜만에 

객리단길 카페 투어 ! 

핵귀엽다는 스누피컵케잌이 있어요 ㅎㅎ

 

 

 

어머 이거 뭐야 

갬성 넘치는 !!! 

 

 

 

 

살포시 사진도 찍어주는 

짝꿍님 ♥

 

 

 

유명한 찰리브라운 컵케잌과 밀크티를 

주문해봅니다!! 

(스누피는 없었어요 ㅠㅠ)

 

 

존예보틀 

이거 소장하고 싶었더라는..ㅎㅎ

 

 

 

 

 

큐티뽀짝

귀엽기만 한줄 알았는데

케잌이 맛도 있어요!! 

 

 

 

두번 방문 예약각 !!! 

로슈아 추천 

밀크티덕후라면 필수 방문각입니다 ㅎㅎ 

 

 

 

 

 

 

따로 주차장은 마련되어있지 않아서 

근처 옥토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는게

마음은 편했어요~^^

 

 

 

찰리브라운 컵케이크 

당근 케잌과 달달진한 크림의 조합이 너무 맛있었던 

로슈아 카페 방문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