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부산여행] 부산여행의 꽃:> 겨울바다 본문

사소한여행

[부산여행] 부산여행의 꽃:> 겨울바다

예플 2019. 11. 20. 18:30

 

 

 

 

 

 

 

 

 


 

부산여행의 꽃

 

겨울바다

 


 

 

 

 

 

 

 

 

 

 

 

 

부산여행에서

바다를 빼고 

논할 수 없듯이

부산에 가면

바다를 꼭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겨울이어도 말이죠 ㅎㅎ

 

 

 

 

 

 

 

 

 

 

 

 

 

너무 너무 

추웠던

겨울바다

바다에는 당연히

사람이 한명도 없습니다 

ㅎㅎㅎㅎ

 

 

 

 

 

 

노을지는 

하늘과 

넓은 바다 배경으로 

사진 찍을 수 있는

겨울바다!!!!

 

 

 

 

 

 

 

 

생각보다 

너무 근사해서 

추위를 잊은 채 

사진을 찍었습니다 

 

 

 

 

 

 

 

 

노을 빛이 

선사하는

최고의 셀카 조명!!!

역시나 얼굴이 

예쁘게 나오는

노을조명!!!

 

 

 

 

 

 

 

 

광안리 바다를 

한바퀴 돌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실 회를 뜨러가는 길이지만

화보찍는 느낌으로 ㅎㅎ

 

 

 

 

 

 

 

 

어느덧

해가 저물고 

밤바다가 

나타났어요 ㅎㅎ 

 

 

 

 

 

 

 

밤바다에 

사람이 더 많아집니다 

겨울 밤바다를

즐기러 온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 

 

 

 

 

 

 

 

 

그냥 밤바다는

안보입니다 하지만

 

광안리 바다에서 볼 수 있는

광안대교의 조명으로

로맨틱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찾는게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로맨틱한 광안리 밤바다

충분히 느끼고 

추워서 빠르게 눈에 담고 

숙소로 돌아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