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발릿발리] 발리-코마네카비스마(수영장편) 본문

사소한여행

[발릿발리] 발리-코마네카비스마(수영장편)

예플 2018. 7. 3. 12:17




코마네카 비스마

수영장

 

 

 

 

작지만 알차다!

 

 

 







 

수영장 지나

나타나는 숲속의 스파

마사지 ♥

 

 

수영장이 크진 않았지만

정글속에서 수영하는 느낌이라

힐링감은 좋았다.

비스마 스파

리조트 안에 마련된 숲속을 지나

(냇가도 건너고,,, )

나타나는 마사지 관리실은 최고였다.

흐르는 물소리가 들리고 햇볕이 들어오는

예쁜 곳이었다.

거기서 마사지를 받으니

나중에 부모님을 모시고 오고 싶었다.

 

 

비스마 스파에서

고오-급 마사지를 받고

차한잔의 여유를 즐겼다.  

(패키지 혜택 아니었으면 엄청 비싼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