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부여여행] 해바라기 꽃구경 궁남지로 가자~ 본문

사소한여행

[부여여행] 해바라기 꽃구경 궁남지로 가자~

예플 2018. 11. 21. 11:31

 

 

부여에 처음 여행!!

 

부여의 느낌은

 

정갈하고 단정한 느낌의 도시??

 

부여의 유명한 궁남지에 가보았다.

 

연꽃과 해바라기가 가득했던 곳

 

 

 

 

 

 

 

 

 

 

 

 

 

 

 

 

 

 

 

 

 

 

포토존을 찾아

 

이곳 저곳

 

사진 찍기!!!

 

 

 

 

 

 

 

 

 

 

 

너무 더웠다  ㅋㅋㅋ

 

그래서

 

표정이 밝지않음ㅋㅋ

 

땀이 정말 많이 났음ㅋㅋ

 

 

 

 

 

 

 

그래도 열심히 찍어서

 

인생샷 하나 겟!!!

 

 

 

 

 

 

 

 

 

 

 

 

 

 

 

 

 

 

커플 영상으로

 

걸어가는 모습 한번만

 

찍어도 되냐고..ㅋㅋ

 

요청이 들어왔지만

 

우리는 너무 더워서 죄송하지만 사양하고

 

카페로...!!!

 

 

 

 

 

 

 

 

 

 

 

 

 

궁남지가 보이는 카페

 

뷰가 이쁜 카페

 

그치만 자리가 없어서

 

맞은편에 있는 투썸으로

 

 

 

 

 

 

 

 

 

 

 

 

 

 

 

 

 

 

 

 

 

연꽃도

 

너무 예쁜 궁남지였다

 

옛날 왕의 정원같은 곳이었다고 ㅎㅎ

 

 

 

 

 

 

 

 

 

 

 

 

 

 

 

 

 

 

 

 

 

 

 

 

 

 

 

 

해바라기가 너무 이쁘게

 

펴있어서 좋았다

 

 

 

 

 

 

 

 

 

 

 

눈도 마음도

 

청아해진 부여 궁남지 여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