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제주여행] 제주여행1일 흑돼지와 히든클리프 ♥ 본문

사소한여행

[제주여행] 제주여행1일 흑돼지와 히든클리프 ♥

예플 2018. 11. 23. 10:57

 

 

 

흑돼지와

 

수제 맥주

 

멜젓에 찍어먹는

 

흑돼지 맛은 정말 파라다이스 ♥

 

 

 

 

 

 

 

 

냉면도 스윽

 

먹고

 

 

 

 

 

 

 

 

 

흑돼지를

 

구워봅니다

 

 

 

 

 

 

쌈에 싸서

 

쓰윽

 

 

 

 

잘먹겠습니다 ㅋㅋㅋ

 

 

 

지나가면서

 

예뻐서 멈춰서

 

사진 찍은 곳 ㅎㅎ

 

 

 

 

 

하도

 

hado

 

 

 

 

 

 

 

 

 

여름 제주

 

물놀이 왔으니까

 

스티커 타투도  짠짠

 

 

 

 

 

 

 

 

 

 

하도에서

 

인생샷 겟 ㅋㅋ

 

 

 

 

 

 

 

 

 

이쁘니까

 

여러장 찍기 ㅋㅋ

 

 

 

 

 

 

 

 

 

 

 

 

그리고 도착한

 

제주카페

 

바다뷰 카페

 

 

 

 

 

 

 

 

 

 

석양을 배경으로

 

한컷

 

 

 

 

 

 

 

 

 

인생샷 건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석양지는 뷰가 너무

 

이뻤던 제주카페 ㅎㅎ

 

 

 

 

 

 

 

 

 

 

 

 

 

 

 

 

 

 

 

태양을 품은 인생샷ㅋㅋ

 

 

 

 

 

 

 

모기와 엄청 사투를 벌였지만

 

좋았던 카페

 

 

모기기피제 필수

 

 

 

 

 

카페에서 놀다가

 

늦지않게

 

히든클리프 숙소로 고고고

 

 

 

 

 

 

알로하 타투 ㅋㅋ

 

 

 

 

 

 

 

 

 

 

 

수영장에서

 

야간수영

 

 

 

 

풀파티 즐겨봅니다 ㅋㅋ

 

 

 

 

 

 

 

 

 

 

 

그리고 포근한 숙소

 

제주여행 1일차 하루 마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