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동냄음식먹방] 쌀국수 팟타이, 그리고 선물그램 ♥ 본문

사소한먹방

[동냄음식먹방] 쌀국수 팟타이, 그리고 선물그램 ♥

예플 2019. 1. 9. 17:00






 

 

쌀국수는 사랑

 

항상 언제 먹어도 맛있다

 

뒤늦게 눈떠버린 쌀국수의 맛

 

한동안 빠져서

 

매일 쌀국수만 먹고 출근했었다..

 

한 한달 정도??

 

그리고 물려서 잠시 안먹다가

 

다시 간간히 먹고 있음ㅋㅋ

 

그리고 팟타이

 

볶으면 뭐든 다 맛있지...

 

 

 

 

 

 

 

음식이 나오니까 집중집중

 

 

 

 

 

 

맛있다..

 

맛있어 ㅋㅋ

 

동남아 음식 짱짱맨

 

단걸 좋아하는 나로써는

 

내입맛에 딱이죠 ㅋㅋ

 

 

 

 

 

 

폭풍먹방

 

맛있쪄염ㅋㅋ

 






 

 

그리고 선물그램 ♥

 

일본 여행에서 사다주신

 

선물님들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꺅 ♥

 

 

 

 

 

 

 

일단 떼샷부터 찍구요

 

떼샷은 항상 설렙니다

 

 

 

 

 

 

그리고 개별샷

 

로이스 생초콜렛

 

로이스는 진짜 살살 녹아요

 

그중 녹차 로이스 생초콜렛이 최존맛탱인듯...

 

 

 

 

 

냉동실에 넣고

 

하나씩 꺼내서 먹으면

 

입에서 사아악 녹으면서

 

느껴지는 달콤 쌉쌀함이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해줌 ㅎㅎ

 

 

 

 

 

그리고 이것은 두번째 먹어본

 

일본 쿠크다스맛 과자

 

예전에 일본에 출장갔다 오시면서

 

선물로 사다주신 이 과자를 두번째 먹어보게 되었는데..

 

두번째 먹어도 맛있다..

 

 

 

 

 

겉은 쿠크다스 맛

 

똑같음

 

안은 바닐라 초콜렛 맛

 

 

 

 

역시 맛있어

 

일본 간식은 다 맛있어..

 

 

 

 

 

 

세번째

 

처음 먹어본 과자

 

겉은 아몬드가 박혀있고

 

안에는 밀크초콜렛이 있다

 

 

 

 

 

맛있네요

 

고소하고

 

단맛은 쿠크다스 과자보다 덜하지만

 

계속 먹다보니 고소해서

 

맛있음ㅋㅋ

 

 

 

 

 

먹다보면

 

다먹음 주의 ※

 

 

 

 

마지막

 

멜론맛 젤리

 

처음 먹어보는 멜론맛 젤리

 

일본의 유명젤리는 먹어보았지만

 

이것은 처음이라

 

음 맛있을까? 반신 반의 했는데

 

맛있네요..

 

이게 제일 맛있었음..ㅋㅋ

 

 

 

 

 

 

멜론맛이 적당히 달콤하면서 맛남 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얼려먹어도 샤베트 먹는 느낌으로 맛있음 ㅎㅎ

 

 

 

 

 

 

먹방과 선물그램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