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카페투어] ZOO 카페 본문

사소한먹방

[카페투어] ZOO 카페

예플 2019. 6. 5. 18:30

 

 

왜관에서 새로 생긴 신상 카페 투어

 

 

 

 

 

자리마다

 

다양한 동물들이 자리하고 있다

 

그래서 카페 이름이 동물원 인가 ..ㅋㅋ

 

 

 

 

호랑이도 있고

 

백호랑이도 있군

 

 

 

4명 대식구가 와서

 

이것저것 주문해서

 

맛볼 수 있었다 ㅎ

 

케이크와 달달한 빙수

 

출산을 앞둔 N.PARK 은 청포도 에이드 ㅎㅎ

 

도란 도란 즐거운 시간이었다

한눈에 보이는 뷰도 이뻤다

 

왜관 뷰 ㅎㅎ

 

신상 카페 투어 끝~~

 

 

주커피 앞에 엄청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