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파리여행]몽생미쉘 당일투어~옹플뢰르 파리5D' 본문

사소한여행

[파리여행]몽생미쉘 당일투어~옹플뢰르 파리5D'

예플 2019. 6. 23. 18:30

아침 일찍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먼길을 떠나기 위해서 

숙소 옆 슈퍼에 갔어요 

그런데 슈퍼의 오픈시간이 8시반....

우리가 앞에서 서성거리자 

친절하신 슈퍼아저씨가 10분 일찍 문을 열어주셨어요 

간단히 먹을 아침 겸 점심 간식을 사고 

몽생미쉘 투어 모임 장소로 이동했어요 ~~

 

 

우리 투어의 모임 장소는 바로 바로 바로 

개선문 근처!!!

파리의 대표 시그니처 개선문

우리는 일찍 도착해서 개선문앞 인증샷 

 

개선문앞에는 이미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가장 잘 나올 장소를 물색하다가 찾게된 포토존

개선문의 포토존은 

바로바로 

도로 가운데랍니다...ㅎㅎ

 

 

찰칵찰칵찰칵

아침이지만 열심히 사진촬영!!

 

 

인생샷 건졌어요!!! ☆

 

 

9시15분에 도착한 우리는 

투어에 인원체크하고 

버스에 자리 맡아놓고 

근처 카페에 와서 티타임을 가졌어요 ~~

 

 

내인생 첫 에스프레소를

파리 샹젤리제거리에서 하다니

두둥

행복합니다 ♥

 

 

 

 

에스프레소 

2.5유로의 행복

너무 맛있었어요 

 

 

 

 

노천카페 에스프레소의 행복을 마무리하고 

버스탑승 

드디어 몽생미쉘으로 출발~!

 

 

 

파리 버스 기사들은 2인1조로 움직이고

하루 한번 운전할 수 있는 시간과 

쉬는 시간이 정해져있다고 해요 

그걸 어기면 엄청난 벌금이... ㅎㄷㄷ

인권이 매우 중요시되고 지켜지는 나라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선진국의 핵심은 시스템이라는 말이 

매우 와닿는 부분이었어요 

 

 

아침에 친절한 슈퍼아저씨 도움으로 구매한 간식

간식먹으면서 가는길

가이드님의 재미진 설명으로 

가는 길이 아주 짧게 느껴졌어요 

 

투어의 첫번째 도착지 옹플뢰르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