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파리여행] 루브르~ 박물관~ 방문기~ 파리4D' 본문

사소한여행

[파리여행] 루브르~ 박물관~ 방문기~ 파리4D'

예플 2019. 6. 22. 18:30

 

 

아침에 일찍 일어났어요

파리에 오면 저절로 눈이 떠짐...

오늘은 루브르에 갑니다 ㅎㅎ

버스를 타니 금방이었어요 ~~

 

 

 

 

 

루브르는 역시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라....

역대급으로 줄이 길었어요 

파리여행온 곳 중에서 가장 줄이 길었다능...

 

 

 

 

8시반 안되서 도착했는데...ㅠㅠ

뮤지엄패스소지자라 

엄청 앞번에 줄을 섰는데 

옆라인을 먼저 보내줘서...ㅠㅠㅠ 실망실망

그래도 뮤지엄패스 덕에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박물관입장

루브르 가실분들은 뮤지엄패스 꼭 가지고 가세요~~

 

 

모나리자 

모나리자를 영접합니당ㅎㅎ

드농관에 있는 모나리자 

 

루브르왔으면 

모나리자 보고 가야죵 ㅎㅎ

 

 

왠지 사랑이 뿅뿅 솟을 것 같은 조각상옆에서 

 

아름다움이 뿜어져나오는 여인상...

 

그리고 총총총 걸어갑니다

 

 

멀리서 부터 느껴지는 아오라

 

 

니케를 영접했습니당 ㅎㅎ

 

 

아름답지 않나요...

 

 

조각상의 매력에 푸욱빠져갑니다

 

정말이지 루브르 박물관은

너무 너무 커서 

다 보기엔 벅찹니다 ㅎㅎ

 

미로처럼 꼬불꼬불한길

길도 몇번 잘못 들어서 

더 힘들었어요 ㅜㅜ 

길찾기 힘듭니다 ㅎㅎ

 

 

드디어 밖으로 탈출

피라미드 앞에서 인증샷 찍어줘야죠 ㅎㅎ

 

 

피라미드 꼬집는 인증샷도 찍고 ㅎㅎ

 

 

하늘이 너무 예뻐요 

그냥 파래요...

미세먼지 없는 하늘아래 

 

 

햇볕이 따갑지만 

마지막까지 열심히 인증샷을 찍어줍니다..ㅎㅎ

 

 

서둘러 숙소로 가서 체크아웃을하고 

에릭네 빵집에 가서 

크로와상과 라떼를 먹어줍니다

에릭케제르 빵은 잊지 못할것 같아요 ㅎㅎ

 

 

오늘 저녁은

새로운 인연과 파티 

파리의 밤은 깊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