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파리여행] 몽생미쉘 당일 투어~역사공부! 파리 5D' 본문

사소한여행

[파리여행] 몽생미쉘 당일 투어~역사공부! 파리 5D'

예플 2019. 6. 25. 18:30

몽생미쉘 도착하니

앞에서 맞아주고 있던 알록달록 소 

여기 내린곳에서 버스를 타거나

걸어서 몽생미쉘로 갈 수 있어요~ ㅎㅎ

 

 

저희는 씩씩하게 걸어갑니다 ㅎㅎ

 

 

 

보여요 드디어...

몽생미쉘에 도착했어요~~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요 ㅎㅎ

몽생미쉘 원래 입장료가 있는데

오늘은 무슨 날이라고 0유로!!

럭키!!

 

 

 

몽생미쉘은 계단이 좀 있어서 

올라가는데 살짝 힘들었어요 

 

수도원,

천사 삼대장은 미카엘 라파엘 가브리엘

그 중에 미카엘을 위한 수도원이 

몽생미쉘이라고 합니당 ㅎㅎ

 

 

섬위에 수도원 몽생미쉘만 지어져 있어요 

 

 

그래서 물이 차오를때면

물위에 몽생미쉘 수도원만 떠있는 듯한 

멋진 풍광이 보여진다고 합니당

 

 

예전에 한때는 

죄수들을 구금하는 공간으로도 쓰였다고 해요 

 

 

고딕양식 등 건축양식에 대한 설명도 해주셔서

다양한 정보를 들으며 감상할 수 있었던

몽생미쉘이에요 

투어로 가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

 

 

몽생미쉘 투어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