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포르투여행] 해리포터 서점 랠루서점 포르투2D' 본문

사소한여행

[포르투여행] 해리포터 서점 랠루서점 포르투2D'

예플 2019. 7. 5. 18:30

 

어제 저녁을 먹었던 식당가...

 

앞에 보이는 동루이스 다리..

저녁도 저녁이지만 뷰가 다했어요...

 

 

 

어제하루쉬었더니 힘내서 

오늘 포르투 일정 갑니다 

포르투는 짧게 있을 예정이라 

아침 일찍부터 일정을 진행했답니당ㅎㅎ

 

 

여기는 해리포터 서점 랠루 서점이에요 

해리포터를 탄생시킨 작가

조앤 K. 롤링이 영감을 얻은 서점으로 유명해요 

얼마나 이쁘길래 영감을 받을까 

기대되었어요 

입장료 인증샷 찍고..ㅎㅎ

입장료는 5유로 

책을 사면 책값에서 5유로를 차감해준답니다 ㅎㅎ

 

 

랠루서점은 

정말 많은 관광객이 있었어요 

해리포터의 힘은 위대하네요 

어릴적 

아버지가 해리포터 전집 사주셨을때

정말 행복했었더라는....

 

 

관광객이 많은 만큼 해리포터를 사랑하는

전세계사람이 많았다는 뜻이겠죠?

 

 

 

그런데 정말 서점 맞나 싶을정도로

아름다워요...

서점도 이렇게 아름다운 공간일 수 있구나 

감동적이에요 

 

 

 

해리포터가 걸어나올 것 같은 

서점이에요 ㅎㅎ

 

 

중후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서점

 

 

빙글빙글 돌아 내려가는 계단은

효율성은 없지만

빙빙 돌면서 사방에 펼쳐져 있는 책을 

한 번 더 돌아보게 만들어주네요 

의외로 효율적인가? ㅎㅎ

 

 

창문창틀이 직선으로 형성되어있지만

3D로 보았을때 곡선을 느껴지도록 한 

이 설계를 보았을때... 

정말 감탄...

직선에서 곡선을 느꼈을때 

매우 따뜻한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책을 하나 사고 나와서

서점앞에서 인증샷 ㅎㅎ

 

 

매일 매일 행복하자는 

염원을 담아서 ㅋㅋ

고른 책 

every day 

happiness

 

 

포르투 랠루 서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한번 가볼만한 가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