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파리여행] 풀만파리에서 화이트에펠 파리7D' 본문

사소한여행

[파리여행] 풀만파리에서 화이트에펠 파리7D'

예플 2019. 7. 2. 18:30

파리의 마지막 밤은

아름답게 장식하기 위해...

에펠탑이 가장 잘보이는

풀만 파리 호텔에 예약을 했어요...

 

풀만파리 호텔의 조식도...

엄청 화려하게...

다양한 과일과...

크로와상이 나와줍니다 ㅎㅎ

 

 

 

숙소에서 바라본 에펠탑

엄청 가깝게 느껴져요..ㅎㅎ

 

 

파리 숙소의 내부 모습 ㅎㅎ

 

 

화장실도 매우 깔끔

파리의 물가에 비하면

꽤 넓게 룸 구성이 이루어진듯해요 ㅎㅎ

 

 

화이트 에펠을 위해서 왔으니깐요..

숙소에서 화이트 에펠을 즐겨야겠죠?

원래 에펠탑 조명 색도 멋있지만

화이트 에펠도 엄청 황홀한 느낌이에요...

 

파리마지막날

에펠탑을 원없이 보고 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