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포르투여행] 눈이 행복해지는 포르투 쇼핑리스트! 포르투2D' 본문

사소한여행

[포르투여행] 눈이 행복해지는 포르투 쇼핑리스트! 포르투2D'

예플 2019. 7. 9. 18:30

포르투 마을 곳곳이 다 아름다워요!!!

아줄레주로 유명한 성당과 기차역을 보고

길거리를 걸어보았는데

거의 모든곳이 다 포토존 같았어요

 

 

 

알록달록 벽

카페나 식당같았는데

한벽면이 전체적으로 알록달록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사진 안찍을 수 없죠 ㅎㅎ

 

 

 

어느덧 카메라 앞에 

웃는게 익숙해져 갑니당ㅎㅎ

어색하게 웃지 않으려고 

노력중ㅋㅋ

 

 

 

전체샷도 찍어봅니다 ㅎㅎ

그냥 길거리만 돌아다녀도

행복한 포르투 ㅎㅎ

 

 

 

길거리 구경하고 

발길 닿는데로 들어가보면 

눈이 행복해지는 

아줄레주 

포르투 쇼핑리스트가 

펼쳐져 있어요!!!!

 

포르투아줄레주 

타일을 판답니다 

와...

그냥 보기만 해도 눈이 행복해요 

 

 

아줄레주 무늬로 가득한 

그릇들 

정말... 깨지는 거랑 ㅠㅠ

무게 걱정만 없으면

다 싸가고 싶었어요...

 

귀여웠던 수탉 

포르투사람들이 

포르투수탉을 특별하게 여겨요 

믿음과 정의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요 

포르투갈 국가대표 선수들의 유니폼에도

수탉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포르투는 

아줄레주 말고도 

가죽공예로도 유명해요 

가죽으로세밀하게 가공된

악세사리를 보니 지름신이 ...!!!

 

 

 

 

걸을때마다 

와 예쁘다 !!

행복하다!!

를 연신 외치게 만들던

포르투 거리 ㅎㅎ

 

 

포르투 비누와 핸드크림 

유명한 포르투 핸드크림 향도 맡아보고 

질렀... 

향이 너무 좋아서 안살 수가 없더라구요..ㅎㅎ

그치만 향은 좋은데 발림성은 조금 떨어지는 듯해요 ㅎㅎ

 

 

 

 

쇼핑과 길거리 투어는 계속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