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포르투여행]여기는꼭!!! 석양명소 힐가든♡ 포르투2D' 본문

사소한여행

[포르투여행]여기는꼭!!! 석양명소 힐가든♡ 포르투2D'

예플 2019. 7. 11. 18:30

 

 

 

와이너리 투어를 끝내고 

숙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뒤 

석양명소 힐가든을 찾아갔어요!!!!!!

 

 

 

포르투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야경명소 ....

여기는 진짜 환상적이에요..

 

 

우버를 타고 갔는데

기사아저씨도 연신 칭찬하시던 힐가든

 

 

그래서 기대 잔뜩하고 갔는데

기대해서 실망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정말 기대 그 이상이었던 힐가든!!!!

 

 

 

동루이스 다리가 보이는 도로

동루이스 옆 다리를 차로 건너서 

힐가든을 갑니다.ㅎㅎㅎ

 

 

 

잔잔한 강물을 따라 

배들이 쉼없이 떠다녀요 ㅎㅎ

 

 

힐가든에 

삼삼오오 모여서 석양을 감상하는

많은 가족들과 연인들이 보입니다..ㅎㅎ

 

 

저희는 석양이 지기전에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 

포토존을 찾아서 이리 저리 

뛰어다녔어요 ㅎㅎㅎ

 

 

 

마침내 찾아낸

포토스팟 ♡

 

여깁니다 여기에요 ㅎㅎㅎ

강과 포르투 도시, 그리고 석양을 담을 수 있는 곳 

 

 

해지기 전에 후다닥 

여러장을 남겨 둡니다 ㅎㅎ

 

 

동루이스를 등지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힐가든은 정말 사랑입니다 

두번 가세요 ㅎㅎ

포르투 있는동안

매일 올걸 후회했어요 ㅎㅎ

 

 

포르투 정말

또 가보고 싶은 도시에요 ㅎㅎ

 

 

석양을 담기위해서 

바로 직면으로 찍으면

역광이라 얼굴이 까맣게 나와요 ㅎㅎ

사선으로 서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용 ㅎㅎ

 

 

석양빛에 

그냥 예쁘게 찍히는 곳 ㅎㅎ

 

뒷편에 보이는 곳 

사람이 많은 곳이 바로 

포토 스팟이에요 ㅎㅎ

 

포토존 찾기 힘들면 

사람 많은 곳에 가시면 되는 ㅎㅎ

불변의 진리 ㅎㅎ

 

 

 

석양을 다 보고 돌아가는 길

너무 예뻐서 행복한 힐가든 이었답니다 ♡

이제 밥먹으러 가야겠죠? ㅎㅎ

포르투 맛집은 

다음 포스팅에 계속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