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포르투여행]와인을 배워보는 와이너리투어 포르투2D' 본문

사소한여행

[포르투여행]와인을 배워보는 와이너리투어 포르투2D'

예플 2019. 7. 10. 18:30

 와인의 '와'자도 모르는 

와알못이지만

포르투에 왔으면 

와이너리 투어를 해봐야겠죠~??

 

 

포르투의 지역적 이점과 

특색있는 맛으로 유명한

포투와인

 

 

포르투지역에

와인생산 공장이 

매우 많이 위치하고 있다고 해요 

 

 

그만큼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하는

와인공장도 많았는데요 

저희는 테일러 와인 와이너리 투어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와이너리 투어에 포함되어있는

와인시음!!

레드와인한잔

화이트와인한잔 

 

 

와인 저장고 내부 

설명을 들으면서 

투어하면 이것저것 

흥미로울수도!!! 

사실 저는 술을 잘 몰라서

매우 흥미롭지는 않았어요 ㅎㅎ

 

 

그저 둘러보고

와인 시음한 것에 

의의를 두고 ...ㅎㅎ

 

 

테일러 와이너리 투어 가격은

15유로 정도이기 떄문에

한번쯤 해볼만한 것 같아요 ㅎㅎ

 

 

 

 

와이너리 투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