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바르셀로나] 여기는 꼭!!! 츄러스 맛집 특집 바셀2D' 본문

사소한여행

[바르셀로나] 여기는 꼭!!! 츄러스 맛집 특집 바셀2D'

예플 2019. 8. 9. 18:30

 

 

베트남 쌀국수를 배부르게 먹고

2차로 추러스를 먹으러 갔어요....

쌀국수는 배가 빨리 꺼지니깐요....^^

 

 

 

 

 

 

 

 

 

 

 

 

 

 

 

밖에서 부터 풍기는 

고풍스러운 분위기

엄청 오래된 가게의 느낌이

빈티지함을 뿜뿜 풍겼어요 ^^

 

 

 

 

바르셀로나 사람들이 사랑하는 

추러스 

추러스를 먹기위해 

바르셀로나에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하던데

너무 너무 기대되었어요 ^^

 

 

 

 

쇼콜라떼와 

추러스, 추조를 시켜보았습니다...

 

추러스를 쇼콜라떼에 찍어먹는 것이

바르셀로나 사람들이 추러스를 먹는 방법이라고 해요 ^^ 

 

 

 

 

 

 

 

 

 

먹어보는 순간....

천국을 만났습니다 

와 이건 진짜 꼭 먹어봐야해요....

 

 

 

한국에서 먹던 추러스 맛이 아니에요 

진짜 정말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추러스맛에 반해서 

또 찾아간 

다른 추러스 맛집 츄레리아 

여기는 한국에도 많이 알려져 있어서

한국 관광객들이 이미 줄을 많이 서 있었어요 

 

 

 

 

 

 

 

이번엔 쇼콜라떼 말고 오리지널 츄러스만 시켜보았어요 

츄러스에 반해서 

1일 2추러스 하는 이 사태 ^^

 

 

개인적으로 첫번째 추러스집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그치만 츄러스는 정말 기본 이상 다 사랑이라는....

츄러스 바르셀로나에서 필수입니다...

아직 내 마음속에 1등은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지만

2등은 추러스에 내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