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바르셀로나] 베트남쌀국수 맛집 바셀2D' 본문

사소한여행

[바르셀로나] 베트남쌀국수 맛집 바셀2D'

예플 2019. 8. 8. 18:30

몬세라트에 다녀와서 

까탈루냐 광장에서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뭐 먹을까하다가 

국물이 댕겨서 선택한 

베트남 쌀국수!!

 

 

 

바르셀로나에도 쌀국수집이 있다는 사실이 

놀라울 따름이었는데

사람도 꽤 많아서 

더더 놀랐어요 ^^

 

 

 

맛을보니 바르셀로나 사람 입맛에 맞도록

밸런스를 잘 맞춘 느낌이었어요 

 

 

 

따뜻한 국물을 

먹고 있자니

몸이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 ^^

 

 

 

 

세계는 하나가 되어가나봐요 ^^

 

 

 

바르셀로나 음식은 

국물요리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국물을 채워주니 너무 행복했어요 ^^

 

 

쌀국수만 먹기 아쉬워서

스프링롤과 분넴도 시켜서 먹어보았어요..

 

다먹고 후식 꼬르따도도 

잊지 않았어요 ^^

 

 

 

바르셀로나 여행중

국물음식이 땡길땐

베트남 쌀국수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