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바르셀로나] 몬주익분수 가는법 바셀2D' 본문

사소한여행

[바르셀로나] 몬주익분수 가는법 바셀2D'

예플 2019. 8. 10. 18:30

 

 

몬주익 분수에서 먹을 간식으로

국민 초코우유라는 

바르셀로나 초코우유 구입 

맛이 어떨까 궁금했어요 ^^

 

 

 

9시에 몬주익 분수를 보러 

숙소를 떠났어요 

박물관 55번 버스를 타고 가서 

언덕위에서 내려

아래로 내려가면서 분수를 보았어요 

분수 정면이 아니라 뒷면에서 가는 방법이에요 ^^ 

 

 

 

한계단씩 가까이 내려가면서 

분수를 보는데 정말 그냥 행복했어요 ^^

 

 

 

분수를 바라보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정말 상쾌했어요 

 

 

 

 

멍때리다가 

사온 초코우유도 맛보아요 

좀 많이 달긴 했는데

한번 맛본것에 의의를 두어요 ^^

 

 

 

분수 구경을 하고 

막차버스를 타기위해 

허겁지겁 달려 언덕위에 올라갔는데

방향을 잘못 알아서...

맞은 편에 서있어서 

아주 황당하게 막차를 놓쳤어요 ^^....

 

 

 

택시비도 없고 차도 다니지 않아서

다시 왔던길을 돌아 내려가서 

에스파냐 광장으로 걸어갔어요 

가는 길에 노래 소리가 들려 

사람이 모여있는데를 가보니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전자바이올린과 

기타베이스로 연주를 하는데 

너무 좋아서 멈춰서서 음악을 한참이나 

감상했어요 

이 노래를 듣게하려고 

버스를 놓쳤나 싶게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그리고 

N1버스를 타고 

까탈루냐 광장으로 가서 

숙소까지 무사히 도착~~

행복한 둘째날 마무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