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바르셀로나] 여기는꼭 !!! 호프만 베이커리 크로와상 바셀4D' 본문

사소한여행

[바르셀로나] 여기는꼭 !!! 호프만 베이커리 크로와상 바셀4D'

예플 2019. 8. 13. 18:30

오늘은 호프만 베이커리로

바르셀로나 아침을 열었어요 

여기는 정말 꼭 가보셔야해요..

크로와상의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거든요 ♡

 

 

 

 

호프만 베이커리에서 

초코 마스카포네 크로와상을 먹어보았어요 

정말 제인생 크로와상이었어요 ♡

 

 

 

맛있는 맛집 인증이라도 하듯이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어요

빵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가지 않으면

매진이라 못먹습니다....

 

 

 

호프만 베이커리에서 홀릭해서

크로와상 흡입하고 

앙헬거리로 쇼핑하러 갔어요 

근데 이게 웬걸 

앙헬거리에서 그라시아 거리로 가는 길에 

시위가 있었어요 

공포탄도 쏘고 

경찰도 있어서 정말 정말 겁났어요 ... ㅜ ㅜ

 

 

 

일단 최악은 피해가자는 마음에 

앙헬 거리를 벗어나 

다른 지역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바르셀로나 시위는 무서워요...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