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바르셀로나] 빠에야맛집과 우테르케 쇼핑 ♡ 바셀4D' 본문

사소한여행

[바르셀로나] 빠에야맛집과 우테르케 쇼핑 ♡ 바셀4D'

예플 2019. 8. 14. 18:30

 

 

바르셀로나에 왔으면

빠에야를 먹어봐야겠죠?

빠에야 맛집 

바르셀로나네타로 향했어요 ♪

 

홀릭해서 먹었던 

판콘토마테 

바삭한 바게트에 

마늘 향을 입히고 

올리브유와 토마토를 올려서 먹는 이것

판콘 토마테는 사랑이에요 ♡

 

 

 

샹그리아와 카프리제 샐러드,

 

빠에야를 주문했어요 ^^

 

 

 

해변을 바라보며 빠에야를 먹으니

맛있기도 했지만 즐거운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었어요 ^^

 

 

 

 

 

빠에야를 다먹고 

버스를 타고 

수족관에 있는 스타벅스로 이동했어요 

 

 

스벅 라떼는 사랑이쥬 ♡

 

 

배불리먹고

카페인 충전하고 

다시 힘내서 쇼핑하러 갔어요 

 

우테르케 

한국에는 입점해있지 않은 브랜드 

자라보다 상위 브랜드인데 

평소에 자라옷도 좋아하는 저라 

우테르케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마음에 드는 코트를 한개 구매 했어요 ♡

 

 

 

 

우테르케를 지나서 

올리브 가게에 가서 

올리브 제품을 구매하고 

마음은 가볍게 양손은 무겁게 

숙소로 돌아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