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론다] 누에보다리 포토존찾기!!! 론다2D' 본문

사소한여행

[론다] 누에보다리 포토존찾기!!! 론다2D'

예플 2019. 8. 29. 15:42

아침에 일찍일어나

조식을 챙겨먹었어요

파라도르 조식은 정말 

훌륭합니다....♡

 

 

 

바깥뷰를 구경하고 

포토존을 찾으러 

누에보 다리 아래 협곡으로 향했어요 

 

 

꽤 힘들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달려갔어요 

그치만 

처음부터 

포토존을 찾기는 힘들겠죠? 

 

 

 

아침시간대라 

역광입니다 ㅎㅎ

저녁에 다시 오기로하고 

후퇴합니다 ^^

 

 

 

 

 

 

 

짐을 찾아서 체크아웃을 하고 

두번째 숙소로 향합니다 

누에보 다리 양쪽에서 보기 위해 

오늘은 반대편 호텔을 예약했어요 

 

 

 

아래에서 보면 

그 높이에 정말 감탄스러워요 

협곡에 이런 다리를 어떻게 건설할 수 있었을까? 

 

 

 

험준한 높이에 

그리고 커다란 자연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체크인을 하고 

쇼핑을 갔어요 

스페인 브랜드이기 때문에

망고와 자라가 쌉니다 ㅎㅎ

 

 

 

 

쇼핑 후 출출함은 

햄버거와 젤라또로 ㅎㅎ

햄버거가 의외로 한국인 입맛에 맞아요 

맛집이었습니다...ㅎㅎ

 

당충전하고 

누에보 다리 포토존 찾으러 

두번째 길을 떠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