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간식먹방] 전주한옥마을 먹투어 ♥ 본문

사소한먹방

[간식먹방] 전주한옥마을 먹투어 ♥

예플 2019. 10. 4. 18:30

전주한옥마을 먹투어

전주한옥마을 곳곳에 있다는 

맛집 탐방 

간식 원정대 !! 

 

 

첫번째로 간곳은 만두 맛집 

만두를 각각의 재료로 

예술을 빚어놓은 듯한 자태 !! 

 

 

 

기본 만두 부터 

새우만두, 고추 만두 등등 

개성 넘치는 만두들 까지 

빼곡히 자태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만두를 데워서 

(전자레인지가 있어요)

창밖을 보며 먹고 갈 간이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ㅎㅎ 

 

 

만두에 대한 제 평가는요 ㅋㅋ 

새우만두는 맛있었지만 

꽤 가격이 비싸서 흠.. 

감동을 주는 맛집은 아니었어요 ㅎㅎ 

 

 

그리고 들렸던 

츄남 카페 

(지금은 이자리에 없어요 ㅜㅜ)

 

 

여기서 1박2일 제작진

스텝분들로 보이는 단체를 

보았..ㅋㅋ 

연예인 본것과 비슷한 신기함 ㅋㅋ 

 

 

 

스페인의 츄러스가 그리워서 

들러본 츄러스 맛집 

츄러스가 맛있진 않았지만 

야외 분위기가 참 좋았더라는..^ ^ 

 

 

 

그리고 찾아간

문꼬치 

이것은 사실 

카페에 앉아있다가 

문꼬치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해보았어요 

 

 

꼬치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가 

꼬치류에 대한 인식을 바뀌도록 한!!!

문꼬치!!!!

엄청 맛있어요 ㅎㅎ 

문꼬치 

한옥마을에 오면 반드시 먹어봐야할 간식으로 임명합니다 

재방문의사100% !! 

다음에 한옥마을 가면 

또 사먹을 거에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 간식 

전주에서 제일 맛있다는 아이스크림..ㅋㅋ

시원 달콤하게 먹었답니당 ㅎㅎ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최애.,.)

 

 

 

그리고 마지막 반전 포인트 

짜잔 

수국 꽃 다발과 편지로 

>_<

감동이에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마무리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