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한식먹방] 정읍 산외 소고기 맛집, 마블링 최고! 본문

사소한먹방

[한식먹방] 정읍 산외 소고기 맛집, 마블링 최고!

예플 2019. 10. 8. 18:30

 

내장산 단풍 구경을 마치고

정읍의 명물 

산외 소고기를 먹으러 왔어요~~

날씨가 꽤 추었기 때문에 

추운 곳에서 열정을 태우고 왔더니

너무 너무 배가 고팠어요 ^^ 

 

 

 

 

그래서 엄청난 양의 소고기를 

주문하게 되고....ㅎㄷㄷ

하지만 이곳은 

소고기를 따로 사고

자리값을 내고 구워먹는 형식이라

다른 소고기 식당보다 가격이 착했어요!! 

 

 

 

 

그래서 등심과 갈비살, 특수부위를 

섞어서 풍족하게 살수 있었다는!! +_+

 

마블링 보이시나요..?? 

너무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구우면서 벌써 침이 고였어요 ...ㅋㅋ

 

 

 

소고기를 구우면서 

옆에 마늘 토핑..ㅋㅋ

마늘을 좋아하니까 

가득 가득 구워줍니다 

 

 

한컷 기대하는 

프로 먹방러 

한장 찰칵 ㅋㅋ

 

 

 

그리고...

사진은 없습니다 

먹방을 시전 했기 때문에...

둘이서 엄청 배부르게 먹고 

정읍을 떠나왔습니다^^ 

 

 

 

 

 

그리고 후식은 공차 ㅋㅋ 

공차에 푹 빠져 있던 저이기에

초코랑 밀크티를 시켜서 

둘다 냠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