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정읍여행] 단풍의 성지 !!!내장산 단풍놀이 ~ 본문

사소한여행

[정읍여행] 단풍의 성지 !!!내장산 단풍놀이 ~

예플 2019. 10. 7. 18:30

 

가을이 다 가기 전에 

단풍을 보기 위해 

정읍 내장산을 방문했어요 

 

 

 

이미 추위가 시작된 터라 

단풍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 색깔만큼은 빨간 빛이

최고로 달아올라 있는 듯 했어요 

 

 

 

정읍 내장산

유명한 포토존

울긋불긋 단풍이 가득 할 때

파란 정자 지붕색깔이

빨간 단풍과 대조되어 그 빛깔을 더 강조되는 곳 

 

 

 

단풍이 많이 져서 아쉬웠지만

아쉬운 대로 

삼각대 세워놓고 

커플 사진 찍으러 가봅니다 ...^^ 

 

 

 

 

 

첫 번째 구도는  

단풍이 살짝 보이는 

벤츠에서 ..ㅋㅋ

사실 나무에 있는 단풍보다

바닥에 떨어진 단풍이 더 많아서 

바닥쪽을 더 향하게 구도를 잡았어요 ^^ 

 

 

 

 

 

단풍과 함께 

가을 여자 컨셉 

역시 짝꿍님은 

사진을 잘찍어줍니다..^^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두번째 구도 ..ㅎㅎ 

나무 아래에서 커플 사진을 성공합니다 ^^ 

아직 그래도 단풍이 남아있어서 

가을 느낌이 물씬 납니다 ~!!! 

 

 

 

살짝 귀여운 포즈를 선보인

세번째 구도 ㅎㅎ

 

 

 

 

빼빼로 데이 기념 

커플 운동화도 찰칵 

 

 

 

 

 

조금 추워서 

코트도 챙겨갔던 

정읍 내장산 단풍 놀이 !!!! 

단풍도 실컷 구경했으니 

정읍의 명물 소고기를 먹어보러 갈까요~? ^^

소고기 먹방 편은 다음 편에 이어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