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카페투어] 파스쿠찌추천음료 :> 모카콘피나그라니따 본문

사소한먹방

[카페투어] 파스쿠찌추천음료 :> 모카콘피나그라니따

예플 2019. 10. 26. 18:30

 

 

파스쿠찌에 다녀왔어요 

쉽게 잘 안들어가지는 파스쿠찌

이유는 모르겠어요 

파스쿠찌 신상메뉴가 괜찮다는 말을 듣고

방문해보았어요 

 

 

 

 

 

 

 

 

 

 

 

 

모카콘파냐 그라니따 

달달함의 끝판왕인듯해요 

요즘 음료들도 칼로리가 어마어마하다는..ㅠㅠ 

 

 

 

 

 

 

그래도 칼로리가 높은만큼

비주얼과 맛이... 

엄청납니다..ㅎㅎ

 

 

 

 

 

젤라또가 유명한 파스쿠찌

그 젤라또가 들어가는 음료입니다 ㅎㅎ 

 

 

 

 

모카프라페+아이스크림맛입니다

위에올라가는 브라우니가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살찌는 소리 ㅜ ㅜ ㅜ 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매장에도 트리가 보이네요^^

겨울이면 크리스마스!! 

 

 

 

 

배고프고 단게 땡기는 날

도전하기 좋은 파스쿠찌 추천음료입니다 ^^